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프로시스템은 어떤 회사 인가요?

저희 프로시스템은 2012년11월에 창립한 회사로서 업력은 그리 길지 않지만 기술지원 엔지니어가

모두 10년, 12년차 이상의 인재로 구성된 회사 입니다.

그 대부분의 시간을 중소기업 시스템 유지보수 및 관리에 쏟았기에 컴퓨터 사용 시 발생하는 사소한 문제부터

해외 영업에 절대 없어서는 안될 메일(Outlook, Outlook Express) 관리과 네크워크 단에서 발생하는 복잡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메일호스팅 서비스도 직접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PC 에러 처리의 수준에서 벗어나 중소기업 전사적인 IT 시스템 통합 유지보수가 가능합니다.



유지보수 계약 시 제공되는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나요?

저희 프로시스템과 시스템(하드웨어) 유지보수 계약을 하시면 기본 월 1회 정기방문과

하드웨어(PC 및 주변기기) 또는 네트워크 문제 발생 시 방문이나 원격지원을 통해 최대한 빨리 문제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단순한 하드웨어 장애뿐만 아니라 컴퓨터로 업무를 하시면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즉, 프로시스템이 고객 회사의 외주 전산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사를 직접 방문하여 시스템 상황을 파악하고 안내해 드립니다.



시스템 유지보수는 꼭 필요한가요?

기업의 규모에 따라 다르지만 시스템(서버,네트워크,PC,모니터,주변기기 등)에 대한 정기적인 관리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유지보수를 통해 회사의 자산인 서버나 PC를 사용하는 기간 동안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정기적인 관리를 받은 시스템은 복구가 용이하며 업무 다운타임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내부 직원은 본연의 업무에 더욱 집중하고 총무, 관리부서의 업무 부담도 줄 일 수 있습니다.

결국 업무 효율이 개선되고 회사의 경쟁력을 높이는 길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113-12 한신전자타운 B동 238호
- 고객센터 : 1661-4088 - 팩스 : 0505-968-3333
사업자 번호 : 106-12-38883(등록2012년) 상호 : 프로시스템 대표 : 서상원(pro@prosystem.co.kr)
  Copyright ⓒ HDWEB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